안녕하세요, 정경화님.
파손 된 제품으로 수령하시게 해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아무래도 포장 부분이 많이 미흡했던거 같습니다.
금일 다시 더욱 꼼꼼히 포장하여 출고 처리 하겠습니다.
파손 된 제품은 번거로우시겠지만 반품 처리 없이 폐기 처분 부탁드립니다.
폐기가 어려우신 경우 반품 접수로 회수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고맙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모양이 박스에 딱맞는 모양이 아니므로 포장완충제를 더 감싸서 포장해주셔야할듯요ㅠ
하나는 괜찮은데 하나가 여기저기 다 상처에요ㅜㅜ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