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
우드래빗의 품질보증 기간은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제품 수령일로부터 1년입니다.
품질보증 기간 내 AS관련 비용은 무료로 진행됩니다.
품질보증 기간 내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AS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품질보증 기간 이후 AS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소비자 피해 보장 규정 및 보증 안내: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(공공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.
AS가 필요한 부분의 영상과 설명을 Q&A 게시판 올려주시면 확인 후 3일 이내 연락드립니다.
규격 상품 외 별도로 맞춤 주문하신 제품들은 AS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1년 이내: 제품의 결착 풀림-현장조치
3개월 이내: 접착 불량으로 인한 제품 파손-현장조치 또는 부품, 제품교환
7일 이내: 프레임 조립 불량으로 인한 흔들림-현장조치
당일: 제품 표면의 찍힘 , 제품의 도장 불량-무상수리 또는 부품, 제품교환
무상서비스로 처리되는 항목
제작과정에서 발생한 하자
배송 설치 과정에서 생긴 오염이나 스크래치 및 손상
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
유상서비스로 처리되는 항목
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손상
보증기간이 끝난 이후에 발생하는 A/S
부적절한 취급 또는 사용 목적 이외의 사용, 개조 등으로 일어난 파손 또는 고장
배송 설치 후 재조립이나 이사 업체의 잘못된 조립으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
A/S 불가한 경우
사용자의 부주의로인한 A/S 불가 정도의 손상이나 그에 따른 부수적인 손상
잘못된 사용, 보관 방법으로 인한 손상 및 고장
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소재 특성에 대한 부분
사용감에 따른 마모 및 변형 현상